박춘식 목사

올림피아 목회자 연합회 회장

올림피아 한빛장로교회 담임목사

 

 

 할렐루야!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우리 예수 그리스도의 승리와 능력이 올림피아의 모든 교회와 성도들에게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은, 우리 예수님께서 무덤 권세를 깨뜨리시고 다시 살아나신 부활절입니다. 부활절은, 이 땅의 모든 이들에게 기쁨이자 축복이 됩니다.또한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 신앙인의 부활에 대한 보증이며, 삶의 참된 소망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날마다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주님을 믿음으로 만나고, 느끼고, 감격하는 체험적인 부활 신앙을 가져야 합니다.

 부활은, 결코 사람들 마음속의 허상이 아니라, 역사적 사실 위에 나타난 실제적 사실에 대한 증거입니다. 예수께서 부활하심으로,우리는 사망에서 해방되고 영생을 얻게 되었습니다. 우리를 죽음에서 건지사 영생을 얻게 하실 이는, 오직 예수님밖에는 없습니다. 이 부활의 신앙은, 오직 믿음으로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부활은 죽음에 대한 승리요, 죄에 대한 승리요, 미움과 증오, 그리고 갈등을 이긴 사랑의 승리입니다. 이제 부활의 신앙을 가지고 사는 사람들에게, 죽음은 더 이상 두려움의 대상이 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사망의 쏘는 것은 죄라고 했는데, 이제 우리의 죄를 그리스도께서 담당하시고,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죄값을 지불하고 부활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우리는 사망의 지배하에서 해방이 된 것입니다.죄의 노예 생활로부터 자유의 몸이 된 것입니다. 주님의 부활은, 이 모든 것에 대한 승리였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사망을 영원히 정복한 우리들은, 영원한 생명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그리스도인 다운 삶을 살아야 합니다.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우리 모두에게 기쁨과 소망이 넘치고, 무엇보다 주님의 부활을 담대히 증거하는 능력 있는 참된 제자의 삶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LOGIN

SEARCH

MENU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