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 선교는 그리스도께서 피로 값 주고 사신 교회에 부여하신 영원한 지상 명령이다. 그리스도께서는 제자들을 훈련시키실 때 두 가지를 가르치셨는데 그 첫째는 기도하는 법이고, 둘째는 타인을 전도(설득)하는 법이다.
그 중 기도는 하나님과 교제를 통한 자기의 내적 충실과 관계가 있고, 전도와 선교는 사람들을 그리스도에게 인도하는 데 있어서 타인에 대한 책임과 관계있다. 그러므로 기도는 영적 성장이며 전도와 선교는 이 영적 성장의 외적 표현으로서 적합한 방법과 적용이 필요하다.
이 두 가지는 우리교회의 영구 불변의 의무이다.
그러기에 전도, 선교는 일년 사업이 아니라 평생 사업이요 그리스도인을 향한 명령이다. (마10:5, 28:16, 막6:, 딤후 4:1) 그러므로 전도와 선교는 단순히 교회 부흥을 위해서나 그 어떤 다른 목적에서가 아니라 당연하고 건강한 그리스도인의 신앙생활 모습으로 표현 되어지는 것 이여야 한다.
  내 가족 구원을, 친지 구원을, 나아가서 사회와 인류를 구원하자.

    우리 올림피아 한빛장로교회가 기도하며 지원하는 선교 사역지와 사역자들
    
              해외 선교                                           지원하는 교회
    한길수 선교사(의료)                              북가주 행복한 교회(서우석목사)
    조이스 양 선교사(필리핀)                     산호세섬기는교회(이남종목사)                                                
    황 식 선교사(선원선교)                         큰 소망교회 (정우영 강도사)                    
    김창의, 김미자 선교사 (캄보디아)



LOGIN

SEARCH

MENU NAVIGATION